NEWS

전 장기하와 얼굴들, 하세가와 요헤이(AKA. 양평이 형)가 작성한 STAY HOME 플레이리스트를 공개

  1. HOME >
  2. NEWS >

전 장기하와 얼굴들, 하세가와 요헤이(AKA. 양평이 형)가 작성한 STAY HOME 플레이리스트를 공개

한국의 실력파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레이블〈Bside〉에서 STAY HOME 플레이 리스트를 공개했다.

플레이리스트는 전 「장기하와 얼굴들」의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인 하세가와 요헤이가 선곡했다.

KIRINJI, Chara, Bronze, 혁오, Yogee New Waves등,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요즘 리스너들이 집에서 들으며 릴렉스할 수 있는 곡들로 선곡.

하세가와씨는 「플레이를 시작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느낌이 들도록 곡 순서에도 신경을 썼어요. 클럽에서 격렬히 춤추기 보다는 창문을 열고 한두 사람이 춤출 정도의 곡으로 골랐어요. 처음부터 연결해서 들어보시면 중간에 잔잔한 곡도 있고 반복해서 들어도 끊기는 느낌이 들지 않을 거라 생각해요」 라 전했다.

기타리스트 뿐만 아니라 DJ로서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열정적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세가와 요헤이의 힐링 플레이리스트, 꼭 체크해보길 바란다.

 

【하세가와 요헤이 프로필】
도쿄 출신의 기타리스트, 프로듀서, DJ. 한국의 6, 70년대 록 음악에 매료되어 90년대 중반 한국으로 이주 한국 뮤지션들과 교류를 시작하여  2005년에는 전설적인 밴드 산울림에 합류. 2009년부터는 혁오의 선배 밴드인 장기하와 얼굴들의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를 담당. 또 DJ로서 서울에서 열리는 시티팝 이벤트「This is the CITY LIFE」,「From Midnight TOKYO」등을 주최.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열정적으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.

  • この記事を書いた人
  • 最新記事

Akari

1994年生まれの自称、韓国インディーズPR大使。韓国のミュージシャンや業界人を中心にインタビュー記事を執筆。「韓国の音楽をジャンルレスに紹介する」をモットーに、韓国インディーズ音楽特化型メディア「BUZZYROOTS」の運営やDJイベントへの出演、アーティストのアテンドなど、多岐に渡り活動中。好きなバンドはSURL。

おすすめ記事

-NEWS
-, , , ,

Translate »

Copyright© BUZZY ROOTS , 2020 All Rights Reserved.